언론광고의 장점
언론광고(뉴스기사)마켓팅은 언론사를 통한 직/간접 홍보방식으로
일반적인 온라인 GDN 또는 페이스북 광고, 바이럴 광고에 비해 공신력이 큽니다.
언론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비전문가 예를 들어 바이럴 광고처럼 검증되지 않은
파워블로거들의 맹목적인 광고방식과 달리 정식 기자 자격증을 가진 기자들이 직접 쓰는
기사로 광고가 제작되기 때문에 내용의 전문성은 물론 광고 이외의 지식전달도 가능 합니다.
기업의 이미지 마켓팅 또는 신제품 출시에 관한 새로운 이슈가 있다면 이제 검증된
언론 광고가 그 해답이 됩니다.
언론홍보,매체홍보,보도자료 기사 송출
모든 포털사이트 기사 송출 1,2,3위 포탈 사이트 + 모바일 송출
최근의 인터넷 접속은 PC를 통한 접속 보다 모바일을 통한 접속이 6 : 4 비율에서 7 : 3이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신문의 기사 개념도 PAPER라는 인식에서 MEDIA라는 인식으로 바뀐 것이 10년 가까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광고의 범위에서 뒷전이던 신문/언론광고가 최근 무분별한 바이럴,GDN 광고창 등으로 신뢰를 잃은 온라인광고 분야를 다시 점유하고 있습니다.
기획기사 및 컬럼제공
일반적인 기사성 보도 및 시리즈 편성의 컬럼, 배너광고 등
언론광고의 광고 방식은 단순히 회사를 맹목적으로 소개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이슈로 인하여
동종업계 트랜드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해당 업체가 그 트랜드에 부합하여 어떠한 행위를 하고 있는가,
어떠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가에 중점을 두어 기획성 기사로 한 회에 그치지 않고 2~3회차 이상의
기사화를 통해 패러다임을 만들어 드립니다.
제외될 수 있는 컨텐츠
사행성 게임, 대출, 성인용품, 의약품,흥신소 등
언론 광고는 언론사에 따라 거절 될 수 있는 항목 등이 있습니다.
이미 범법행위가 있던 업체, 대출 또는 성인용품처럼 꺼려하는 품목들이 있습니다.
해당 키워드는 언론광고 보다는 GND등의 다른 방식으로의 광고를 저희 컨설턴트들이 제안 드립니다.
언론광고 신청단계
시작 | 광고주 상담 | 기획 및 견적 | 신청 및 결제 | 분석 및 자료수집 | 보도자료 작성 |
완료 | 언론사 노출 | 보도자료 송출 | 2차 컨펌 | 원고 수정 | 1차 컨펌 |